RPG Republic

메뉴

컴투스홀딩스, 신작 ‘안녕엘라’ 글로벌 사전 예약 시작

2022-05-10 경향게임스

컴투스홀딩스가 5월 10일 모바일 수집형 RPG ‘안녕엘라(영문명: Dear, ELLA)’의 국내 및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구글 플레이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공=컴투스홀딩스
제공=컴투스홀딩스

이번 사전예약은 다음 달 말로 예정된 게임 출시 전까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안녕엘라의 주요 아이템인 ‘젬’, ‘골드’, ‘영웅 소환티켓’ 등을 출시 후, ‘보상 상자’ 형태로 지급한다. 보상 상자는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 마다 순차적으로 오픈할 수 있어 성장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안녕엘라는 판타지 세계인 에스페란서 대륙을 무대로 시간을 초월해 운명적 모험에 나서는 ‘엘라’와 동료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감성적인 스토리를 애니메이션과 컷툰(모바일용 웹툰)으로 구성해 몰입감을 높였다. 또한, 영웅 고유의 스킬을 조합해 시너지를 만드는 ‘체인 스킬 시스템’으로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와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수집형 RPG다.

‘안녕엘라’는 컴투스홀딩스와 RPG 전문 개발사 ‘알피지리퍼블릭’이 손잡고 선보이는 첫번째 작품으로 국내와 글로벌 버전으로 나누어 선보일 예정이다. 글로벌 버전은 C2X 생태계 내에서 블록체인 시스템을 결합해 런칭한다. 해당 버전에서는 NFT 영웅 및 던전을 제작해 활용하는 등 토큰 이코노믹스를 통한 재미요소가 추가될 계획이다.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처음으로